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소식

신한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알아보기

by 초꿍이 2022. 12. 13.

신한카드 분실신고

 

 

신한카드 분실신고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신한카드 분실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되실 겁니다. 신한카드 분실신고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신한카드 분실신고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신한카드분실신고고객센터

 

 

신한카드 분실신고 첫번째 방법은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는 것입니다. 1544-7200으로 전화를 하면 되지만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하면 그 외 시간에는 법인카드나 해외 카드 분실신고만 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분실신고홈페이지

 

 

 

 

 

그래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으로 신한카드 분실신고를 하는 것이 더 빠를 수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해서 들어가게 되면 고객센터 자주 찾는 메뉴에 카드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하지만 이 역시 PC를 사용해야 하므로 가장 빠른 방법은 모바일 앱을 통해 하는 것입니다.

 

 

신한카드분실신고어플

 

 

모바일 앱을 실행해서 로그인 한 뒤 고객센터로 가면 카드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 게 보이는데 분실한 카드를 선택합니다. 한번 분실신고를 한 카드는 나중에 찾았다고 해도 신고 해제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분실된 카드를 대신해서 재발급신청을 동시에 할 수 있는데 카드 수령지를 선택해서 신청해 주면 됩니다.

 

 

신한카드 분실신고 총정리

 

1. 고객센터 전화 1544-7200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이용
2.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카드분실신고
3. 신한카드 모바일 앱 고객센터 카드분실신고

 

 

신한카드 분실신고를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트가 유익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