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소식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숨은돈 계좌로 받기

by 초꿍이 2022. 12. 23.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를 통해 잠들어 있는 나의 숨은 돈을 찾아보고 계좌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를 모르고 있었다면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후 포인트 현금전환 방법을 알아봅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 포인트는 소멸기한이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찾아보지 않는다면 나도 모르는 사이 포인트가 사라지게 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현금전환방법

 

카드포인트 현금전환방법을 알기 위해서는 여신금융협회를 검색하여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하지만 여기서는 모바일버전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여신금융협회의 모바일 앱인 카드포인트 조회/입금을 다운로드하거나  모바일 검색창에서 사이트로 들어가도 됩니다.

여신금융협회 모바일버전으로 보면 메일 화면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이체가 나옵니다. 다음 통합조회/계좌입금/기부로 들어가고 로그인을 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먼저 합니다. 비회원 조회 시에는 매번 인증해야 하므로 회원가입이 좋을 거 같네요.

 

카드포인트조회

 

 

회원가입은 약관동의-본인인증-위임동의-정보입력을 단계를 거치는데 본인인증은 카드나 아이핀, 휴대폰 중 편리한 걸로 합니다. 또한 위임동의를 해줘야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할 수 있으며 내가 모은 카드포인트는 계좌로도 받지만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로그인 후에는 통합조회에서 내가 가입된 모든 카드사의 리스트가 나옵니다.

 

 

 

카드포인트조회하기

 

저는 신한과 하나은행이 나왔는데 금액이 크지는 않네요^^ 여기서 전부입금을 선택 후 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에 확인체크한 뒤 입금받을 계좌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막상 해보면 5~6분 정도면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고 내가 잊고 있던 숨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니 이용해보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