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소식

신한은행 외화통장 만들기(신한쏠)

by 초꿍이 2022. 10. 31.

신한은행 외화통장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신한은행 외화통장을 집에서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신한은행 외화통장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 외화통장

 

 

 

 

신한은행 외화통장은 애드센스를 하면서 외화통장이 필요하게 되어 모바일 앱 신한쏠로 간편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먼저 신한 쏠에 로그인하고 홈 내 계좌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전체 메뉴가 보입니다. 전체 메뉴에 들어가서 중간쯤으로 내려가면 상품 가입-상품이 나오며 이를 선택하면 모으기 부분에 3번째 외화 예적금을 선택합니다.

 

상품몰에서는 외화예적금 중 입출금, 예금, 적금으로 나누어 가입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저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 체인지업 예금에 가입해 봤습니다.

 

 

 

신한은행 외화통장 개설

 

 

 

 

신한은행 외화예적금

 

 

 

증권사 동시가입은 하지 않고 가입하기를 눌러주면 본인인증을 하게 나옵니다. 이 부분은 캡처가 불가능하며 여권이나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중 하나를 골라 신분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신분 인증이 끝나면 약관에 동의를 하게 나오고 신규가입정보에 입금 통화는 미국 달러로 하고 해외 거주자 및 납세의무자 확인에서 저는 아니요를 선택후 다음을 눌렀습니다.

마지막으로 계약서 확인에 전자서명을 위해 비밀번호 확인을 하고 이로써 신한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외화 체인지업 예금에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외화통장만들기

요약하기

1. 신한쏠 앱에 로그인

2. 상품-외화 예적금

3. 신분증 확인 후 가입 가능

 

 

 

 


신한은행 외화통장을 만들기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다른 은행의 외화통장 개설도 앱으로 할 수 있으니 위 내용을 참고 삼아 알아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